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여자친구 말을 번역해봤습니다 ㅋㅋ

by 발지마아퍼 2024. 2. 13.

여자친구 말을 번역해봤습니다 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여자어 : 나 살쪘지 ㅠ,.ㅠ

 

번   역 : 진짜 쪘어도 아니라고 해

 

 

 

 

 

 

여자어 : ㅋㅋ 재밌게 놀아~

 

번   역 : 진짜 재밌게 놀게?? ㅋㅋ

 

 

 

 

 

여자어 : 아 몰라 연락하지마

 

번   역 : 진짜 연락 안 하면 끝이야

 

 

 

 

 

여자어 : 저 사람 이쁘다 그치?

 

번   역 : 별로라고 해

 

 

 

 

 

여자어 : 나 화 안 났는데?

 

번   역 : 몰라서 물어?

 

 

 

 

여자어 : 맘대로 해

 

번   역 : 죽고 싶다면ㅋ

 

 

 

 

 

여자어 : 배고프다 ㅠ,.ㅠ

 

번   역 : 대빵 맛있는 걸 대령하셈 ㅋ